본문 바로가기

NEWS

공지2022.02.21

STARVILLE FAQ

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들에 대하여 안내해 드립니다.

보다 자세하고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1:1문의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

[예약]

Q. 주중/주말, 성수기/비수기 기준이 있나요?

A. 스타빌은 주중/주말 및 시즌 별 구분이 없습니다.

 

Q. 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A. 취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 숙박 예정일 7일 전까지

 위약금 없이 취소 및 변경 가능

 숙박 예정일 6일 전 ~ 1일 전까지

 객실 당 최초 1박 요금의 20%

 이후 취소/변경, 노쇼(NO-show)

 객실 당 최초 1박 요금의 100%

 

Q. 인원 추가 요금이 있나요?

A. 기준 인원 외 투숙객 추가시 추가 요금(30,000원/인)이 발생합니다. 단, 36개월 이하 영유아는 정원 상관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<타입별 기준 인원> ※ 최대 정원 초과 시 투숙이 어렵습니다.

 객실타입

기준 인원

 추가 가능 인원

 Canvas 6m Χ 7m

 4인

2인

 Canvas 5m Χ 6m

 4인

2인

 Yurt Φ8m

 4인

1인

 Yurt Φ7m

 2인

1인

 

Q. 특정 객실을 미리 지정할 수 있나요?

A.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객실을 배정해 드리기 때문에 특정 객실 지정은 어렵습니다.

 

Q. 인원 추가 시 침구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?

A. 인원 추가료(30,000원) 지불 시 침구추가(30,000원)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   단, 기준인원 내 침구 추가 요청 시 비용(30,000원/1set)이 발생합니다.

   예> Canvas 6m X 7m에 3인 투숙 + 침구추가 요청 → 침구추가 비용 발생

        Yurt 8m에 5인 투숙 → 인원 추가 비용을 지불하였으므로 침구 추가 비용 未발생

 

[텐트]

Q. 체크인, 체크아웃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A. 체크인은 15:00, 체크아웃은 11:00입니다.

 

Q. 체크인 전/후 시설 이용이 가능한가요?

A. 스타빌의 모든 시설은 투숙 기간 내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(투숙 기간: 체크인 1시간 전 ~ 체크아웃 1시간 후)

 

Q. 체크인 전/후 짐 보관이 가능한가요?

A. 프런트 또는 스타키퍼에게 요청하시면 짐을 맡기실 수 있으며 보관증을 발급해 드립니다.

 

Q. 텐트 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가요?

A. 각 텐트 및 부대시설에서 무료 WiFi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[F&B]

Q. 조/석식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며 예약을 해야 하나요?

A. 조/석식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

   자세한 사항은 스타빌 홈페이지 > F&B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구분

예약 시간 (1타임 당 5팀) 

예약 기간 

 조식 

08:00 ~ 09:30 

이용일 1일 전 18:00 까지

석식

17:30 ~ 19:30 

 이용일 3일 전 18:00 까지 

 

Q.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한가요?

A. 서비스 품질과 시설 유지를 위하여 외부 음식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

   반입 가능한 외부 음식은 스타빌 홈페이지 > NEWS > '외부 음식 반입 기준'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스타빌 내 취사가 가능한가요?

A. 화재 예방 및 텐트 오염 방지를 위하여 취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.

 

[기타]

Q. 부대시설의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A. 스타빌에는 고객 여러분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부대시설

운영시간 

 Ville Hall (체육관)

07:00 ~ 22:00

 Canteen (MD 샵)

 07:00 ~ 22:00 

Nature pool & Hot spring (수영장&온천)  

 하절기(4~10월): 09:30 ~ 19:00

 동절기(11~3월): 09:30 ~ 17:30

Cafeteria 

11:00 ~ 18:30

 Ville Cabin (북카페)

 24시간

 

Q. 장애인을 위한 시설이 구비되어 있나요?

A. 장애인 전용 주차 공간 및 휠체어를 대여해 드리며 공용 공간에 장애인 화장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.


Q. Activity 이용 시 사전 예약이 필요한가요?

A. 모든 액티비티는 운영 시간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.

   자세한 사항은 스타빌 홈페이지 > Activities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Q. 스타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나 패키지 프로그램이 있나요?

A. 이벤트와 패키지 프로그램은 NEWS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Q. 멤버십이나 포인트가 따로 있나요? 

A. 현재 별도의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 않으나 추후 도입 예정입니다.